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사진=부산동래구청부산 동래구 온천3동은 지난 23일 '내 가게 앞 내가 청소하기'릴레이 챌린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내 가게 앞을 내가 직접 청소하며 깨끗하고 살기 좋은 동래를 만들겠다는 취지로 종합광고 태양을 시작으로 1호점이 다음 달 참여 점포를 지정하여 빗자루 세트 바통을 건네는 방식으로 11호점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김영호 종합광고 태양 대표는 “내 가게 앞을 내가 청소하며 청결한 업소 이미지를 보여주고 깨끗한 동래를 만들기 위해 나부터 노력하겠다”고 이번 챌린지에 적극 동참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허욱 온천3동장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분들께서 이번 챌린지를 통해 자발적 청소문화를 지역사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힘써 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