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고독사 3,924명에 잇따라... 5·60대 남성 특히 취약
지난해 우리나라의 고독사 사망자 수가 전년보다 260여 명 늘어난 3천 9백여 명으로 집계됐다.인구 10만명 당 고독사 사망자 수 비율도 5년째 증가중이다.보건복지부가 발표한 '2024년도 고독사 발생 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고독사 사망자 수는 3,924명으로 집계됐다.이는 전년 조사됐던 고독사 규모보다 263명, 7.2% 증가한 수치다.전체...
김동일 보령시장, 제10회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
보령시는 김동일 보령시장이 27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시상식’에서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매경미디어그룹·매경닷컴·매경비즈 주최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매일경제 등이 후원한다. ...

연예계에 반가운 출산 소식이 잇따랐다.
개그맨 장동민 씨가 둘째 아이를 품에 안았다.
장동민 씨는 SNS 게시물을 통해 갓 태어난 아들 '축복이'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예쁘고 건강하게 잘 키우겠다는 다짐의 글과 함께 축복이에겐 듬직하게 자라서 아빠가 없을 때 엄마와 누나를 지켜달라는 애정어린 편지도 남겼다.
또 어제는 배우 윤진서 씨의 득녀 소식도 알려졌다.
소속사는 윤진서 씨가 지난 21일 새벽 딸을 출산했으며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한 상태라 말했다.
2017년 결혼한 윤진서 씨는 7년 만에 첫 아이를 낳고 엄마가 된 거다.
때문에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선 누리꾼의 축하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