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2026년 새해 초매식 개최…. “풍어와 안전 기원”
장흥군은 9일 정남진수산물위판장에서 장흥군수협 주관으로 ‘2026년 초매식 및 풍어제’를 개최하고, 새해 수산물 첫 경매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어업인들의 안전한 조업과 풍어를 기원하고, 장흥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현장에는 김성 장흥군수, 김재승 장흥군의회 의장, 이성배 장흥군수협 조합장을...

가수 임영웅 씨가 전국투어 콘서트를 끝마쳤다.
공연이 진행되는 내내 미담이 끊이질 않았는데, 마지막 날에도 배우 나문희 씨가 임영웅 씨에게 보낸 편지가 화제를 모았다.
작년 10월 서울에서 시작해 대구, 부산, 대전 등 6개 도시를 들썩이게 한 임영웅 씨의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
소속사는 지난 21일 열린 경기도 고양시 공연을 끝으로 석 달간의 투어를 마쳤으며, 이 기간 전국에서 모두 22만 명의 관객을 만났다고 전했다.
그런데 이 마지막 공연의 관객석에는 임영웅 씨의 열혈 팬으로 알려진 배우 나문희 씨와 김영옥 씨도 있었다.
여느 팬들과 똑같이 공연을 관람하다, 임영웅 씨가 팬들의 사연을 읽어주는 순서에서 나문희 씨 편지가 소개돼 정체가 밝혀졌다.
나문희 씨는 이날 직접 보낸 편지로 지난해 사별한 남편에 대한 그리움을 털어놨고, 힘들 때 임영웅 씨 노래에서 위로를 받았다고 밝혀 주위를 뭉클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