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시진솔회 제19대 회장으로 김은성 회장이 취임했다. 김 신임 회장은 IGIT디펜스 대표를 맡고 있다.
진솔회는 12월 20일 오정아트홀에서 2023 송년회 및 제18.19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부천시진솔회 제19대 김은성 회장,김방권,장권호,안종수,이덕수,최숙자고문,이동안 직전회장,설훈 국회의원,국민의힘 부천(갑) 이음재 당협위원장과 부천(정) 송윤원 당협위원장,구점자 시의원,박순희 시의원,곽내경 시의원,김미자 시의원,김영태 김대중재단 부천시 지회장등 각 단체와 기관에서 참석해 축하 했다.
신임 24년도 김은성 회장은 집행부로 사무국장 권현주, 감사 최은선, 재무국장 김세진을 임명했다.
김은성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부천지역의 순수 봉사단체인 진솔회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특히 "그동안 진솔회를 이끌어오신 전임 회장단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진솔회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회원들의 관심과 협조, 후원에 감사드리며 2024년도에서 새로운 희망과 계획으로 가정과 직장, 사업장에도 큰 발전과 행운이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진솔회는 53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18년째 사랑의 쌀 전달과 장학금 전달 등 다양한 구제사업과 지속적인 나눔과 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24년도 부천시진솔회 제19대 김은성 회장

부천시진솔회 제18대 회장 이동안 회장

설훈 국회의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