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생면·온양읍, 새울본부 후원 에너지 취약계층 나눔행사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서생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혁관, 김형수)와 온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서천천, 최성기)가 5일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소유섭)의 후원을 받아 에너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소쿨소핫(So cool So Hot) 나눔행사를 진행했다.이번 사업은 지난 여름 여름철 서큘레이터 지...
▲ 사진=타이드스퀘어타이드스퀘어가 운영하는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가 마카오관광청과 제휴해 ‘함께하면 더 즐거운 마카오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어비스는 연말연시 이색적인 단거리 해외여행을 고민하는 사람을 위해 마카오를 선정하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 12월 31일까지 추천 명소부터 항공·호텔·투어&티켓 할인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마카오는 ‘동양의 라스베이거스’, ‘아시아의 작은 유럽’으로 불리는 이국적인 여행지다. 마카오 반도에서는 포르투갈의 영향을 받은 유럽풍 건물과 유적지를 볼 수 있으며, 타이파에서는 전통 음식부터 미쉐린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음식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코타이에서는 세계 유수의 호텔 브랜드를, 콜로안에서는 여유로움과 한적함을 경험할 수 있어 취향대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투어비스는 ‘함께하면 더 즐거운 마카오 여행’이라는 이벤트 콘셉트에 맞게 항공부터 호텔, 투어&티켓까지 마카오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 상품 특전을 준비했다.
먼저 항공권은 매일 직항을 운항하는 에어마카오, 진에어, 제주항공과 주 3회 운항하는 에어부산 노선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해당 항공사의 마카오 항공권 검색 시 혜택이 적용된 요금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항공사별 요금 비교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호텔은 할인 쿠폰 2종과 호텔별 특전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내 해외 호텔 전용 7% 쿠폰과 마카오 전 호텔 연박 전용 5만원 쿠폰을 제공하며, 안다즈 마카오 예약 시 미니바 1회 무료 특전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투어&티켓은 마카오 타워 전망대 입장권, 마카오 팀랩 수퍼 네이처 티켓, 코타이 젯 페리 탑승권 등 인기 상품 6개를 최대 30% 할인가로 제공한다.
투어비스는 해외 항공권 구매 시 호텔 10%, 투어&티켓 5% 할인 쿠폰을 즉시 제공하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혜택’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