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사진=인터내셔날SOS글로벌 임직원 안전 관리 전문 기업 인터내셔날SOS 코리아는 HR Asia가 주관하는 ‘2023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은 아시아 유력 HR 전문지인 HR Asia가 매년 수여하는 권위 있는 시상 프로그램이다. 아시아 지역에서 뛰어난 HR 정책과 높은 수준의 직원 참여도, 우수한 직장 문화를 갖춘 기업을 선정해 오고 있다. 한국에서는 올해로 3회째 진행되는 이 어워드에는 총 72개 기업이 참가했다.
특히 핵심(Core), 개인(Self), 그룹(Group) 등 세 가지 기본 항목을 기반으로 한 임직원 참여 설문 조사가 가장 중요한 평가 지수이며, 인터내셔날SOS 코리아는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설문 참여와 업계 평균을 웃도는 긍정적인 결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강승구 인터내셔날SOS 코리아 사장은 “앞으로도 모든 임직원이 즐겁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업무 환경과 기업 문화를 조성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