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링크 이엔엠 상하이, MBCPLUS '쇼챔피언' 중국판
[뉴스21일간=김태인 ] 스타링크 이엔엠 상하이(Starlink ENM Shanghai)는 오는 11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에 걸쳐 MBCPLUS의 대표 음악 프로그램 '쇼챔피언(Show Champion)'의 중국판 프로젝트 '쇼챔 상하이: 세븐스타즈(Show Cham Shanghai: Seven Stars)' 시즌1의 첫 라이브 방송 녹화를 상하이 이스포츠타운 내 K-POP TOWN 공연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교실, 울산교육의 수업 혁신을 이끄는 교사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학생 한 명 한 명의 성장과 배움을 최우선’ 목표로, ‘학생 중심 배움 수업’을 적극 장려하며 교실에 활기찬 변화를 불어넣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며 아이들의 잠재력을 활짝 꽃피우는 현장 교사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다. 학생이 수...
▲ 사진=대전광역시대전시는 15일 대전시청에서‘잘 팔리는 도시, 대전’을 주제로 ‘2023 대전 도시마케팅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민간기관과 공공기관의 브랜드 마케팅 사례를 비교 분석하여 다양한 관점에서 대전시 도시마케팅 전략을 도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토크콘서트에는 민간기관 마케팅 전문가, 대전시 홍보·마케팅 담당자, 소셜미디어 기자단, 대학생 등 총 40여 명이 참석해 대전 도시마케팅 전략에 대해 자유롭게 토의했다.
1부 주제발표에서는 강도은 아스트라인 대표가 ‘branD, branDing’이라는 주제로 브랜딩을 통한 마케팅을 강조하며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대전시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발표했다.
이 밖의 발표자들도‘갈리단길과 함께 알아보는 대전마케팅’,‘알아가면 재밌는 도시 Know 잼 대전여행’등 자신만의 마케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전시의 특색이 담긴 마케팅 전략을 제시했다.
2부 토크콘서트에서는 앞선 주제 발표와 관련해 참석자들의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대전시 마케팅 방향성과 정책 아이디어들을 제시하면서 마케팅 전략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