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 https://european-union.europa.eu/유럽연합사이트유럽 연합(EU)은 풀무원 계열의 로하스(LOHAS) 프레시 마켓 올가홀푸드(이하 올가)와 함께 유럽의 우수한 식음료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한국 소비자들이 다양한 유럽의 정통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10월 20일부터 26일까지 전국 올가 13개 매장(서울 7개, 경기 5개, 인천 1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행사에 참여하는 전국 올가 13개 매장에는 다양한 EU 국가의 최상급 식료품들이 전시되며, 한국 소비자 취향을 충족할 유럽 제품 시음, 시식 팝업 존도 마련될 예정이다. 16개 유럽 국가의 137개 식음료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EU 유기농 식품에 대한 최대 20%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건강, 식품 안전 및 지속 가능한 가치를 추구하는 올가는 국내 유기농 및 친환경 식품 소비의 저변 확대에 노력해 왔다. EU와 같은 가치를 공유하는 올가와 함께 손잡고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은 EU 인증을 받은 정통적인 유기농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높이고, 한국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데 주력했다. 또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국내 식품 애호가들을 위한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 한국 소비자들에게 유럽 식자재의 우수함을 알릴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선보이는 제품 가운데는 유럽의 특정 원산지와 노하우가 점철된 원산지 명칭 보호(Protected Designation of Origin, PDO) 및 지리적 표시 보호(Protected Geographical Indication, PGI) 인증 라벨을 받은 유럽 제품도 포함돼 국내 소비자들이 EU 제품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끼는 계기가 될 것이다.
마리아 카스티요 페르난데즈 주한 EU 대사는 “올가와의 파트너십으로 EU의 다양한 종류의 맛과 미식 전통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EU 식료품의 높은 품질, 식품 안전성 그리고 정통성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유럽이 소개하는 최고의 제품을 만나보는 성공적인 행사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10월 20일~26일 올가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유럽의 ‘맛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