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은평구은평구(구청장 김미경) 갈현1동은 지난 25일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손님맞이 클린데이’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긴 연휴 기간 관내 주민들과 우리 동을 방문할 손님들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관내 쓰레기 수거 및 하수구 정화 등 전격적인 마을 대청소를 진행했다.
공공근로, 환경순찰대원, 갈현1동 직원, 통장단 등 30여 명이 함께 관내 주요 이면도로와 어린이 공원, 연신내역 주변 상권을 중점적으로 청소해 깨끗한 갈현1동 만들기에 적극 나섰다.
아울러 관내 주민들을 대상으로 생활폐기물 감량 캠페인과 연휴 기간 쓰레기 배출 일정 홍보를 병행했다.
갈현1동은 오는 28일 목요일부터 30일 토요일까지 사흘간 생활폐기물 수거가 중지되며, 그 이후에는 기존 일정대로 ‘일, 화, 목요일’에 쓰레기 수거가 재개된다.
정순옥 갈현1동 통장협의회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갈현1동을 찾는 많은 방문객이 행복한 한가위를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주민들과 방문객들 모두 우리 동에서 행복한 기억만 가득하길 바라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고범석 갈현1동장은 “명절을 앞두고 바쁜 가운데에서도 클린데이 행사에 적극 동참해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며 “긴 연휴 기간 주민들이 편안하도록 앞으로도 세심하고 지속적인 환경 정비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