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은평구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구립은뜨락도서관에서 역사 탐방 스토리텔링 ‘역사in은뜨락’ 프로그램을 다음달 18일부터 11월 29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운영한다고 밝혔다.
‘역사in은뜨락’은 은뜨락도서관만의 역사 탐방 사업으로, 도서관과 가까운 서울 인근 살아 숨 쉬는 유적지나 문화재에서 역사 전문가와 함께 걸으며 역사 인문학을 스토리텔링으로 접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10월 18일과 25일 수요일에 남산 한옥마을과 창덕궁에서 ‘조선 그리고 일제까지의 흔적’ 주제로, 11월 22일과 29일 수요일에는 용산공원과 효창공원에서 ‘공원에서 만나는 역사 이야기’ 주제로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은뜨락도서관(02-389-7635)에 전화 문의하거나 은뜨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립 은뜨락도서관 관계자는 “자연경관 감상과 더불어 유서 깊은 역사 문화 유적지를 주민들과 함께 탐방하며 인문학적 소양뿐만 아니라 삶의 활력소를 제공받아 힐링되는 역사 탐방 프로그램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