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 사진=하림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신메뉴 4종을 추가하며 총 10종의 라인업을 선보였다.
하림은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한 끼 식사에 필요한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균형 있게 구성한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을 2022년 처음 출시했다. 굶지 않고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하고 싶어 하는 이들은 물론 매 끼니 제대로 된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에게 호응을 얻으며, 2023년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16만개를 넘겼다. 하림은 이런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맛 4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신제품은 △간장계란밥과 카레닭가슴살 △간장계란밥과 짜장닭가슴살 △귀리잡곡밥과 화끈불닭 △귀리잡곡밥과 숯불갈비치킨 등 4종이다.
달콤하고 짭조름한 간장계란밥과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카레와 짜장 소스를 각각 듬뿍 더하고, 톡톡 터지는 식감의 귀리잡곡밥에 화끈하게 매운 불닭, 달달한 갈비 소스에 불맛을 더한 숯불갈비치킨을 곁들였다.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은 △퀴노아잡곡밥과 찜닭 △퀴노아잡곡밥과 BBQ 닭가슴살 △귀리잡곡밥과 닭갈비 △귀리잡곡밥과 가라아게 △간장계란밥과 한입스테이크 △김치볶음밥과 비엔나소시지 등 기존 6종에 이번 신메뉴 4종이 더해져 총 10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은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림몰과 쿠팡 로켓프레시로 만나볼 수 있다.
하림은 맛있게 먹으며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를 위해 영양소와 맛을 둘 다 잡은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신메뉴를 추가로 출시했다며,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으니 남은 휴가철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