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민족통일울산협의회, 2026년 현충탑 참배 및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지난 24일(토),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서도 울산 대공원 내 현충탑 참배를 거행하며 2026년 새해 민간 통일운동의 닻을 올렸습니다.이날 행사에는 이정민 회장을 비롯하여 회원 및 청년 등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참배는 이정민 회장의 분향을 시작으로 초등학생 및 중학생...
▲ 연천군노인복지관,‘Yes! 여름나기 소확행’행사 실시연천군노인복지관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로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후원금 1500만원을 기탁받아 ‘Yes! 여름나기 소확행’ 행사를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을 위해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계획됐으며 4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도가니탕, 소불고기 등으로 준비된 건강특식 식사제공과 여름나기 소확행 선물상자 제공의 내용으로 구성하여 진행하게 됐다.
여름나기 소확행 선물상자는 여름이불과 휴대용 선풍기, 건강식품 등 여름에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하여 더위에 취약한 환경에 계신 50명의 어르신들께 전달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덕현 연천군수와 노진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장, 오릴리 사회복지과장, 김학석 연천군노인복지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김덕현 연천군수가 손수 배식을 진행하며 어르신들과 인사를 나누고 안부를 살피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요즘 날씨가 많이 뜨겁다. 어르신들 모두 건강을 잘 살피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 또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연천군의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 시원한 여름 보내실 수 있도록 후원금을 기탁해주심에 감사하다. 궂은 날씨에도 고생해주시는 전곡농협고향주부모임 자원봉사자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하였다.
이번 행사와 더불어 연천군과 연천군노인복지관은 연일 지속되는 폭염과 폭우 속에서 혹서기 어르신의 건강한 여름나기 사업의 일환으로 재가독거노인 안전안부확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응급안전안심서비스사업에서는 시시각각 변동하는 기상특보를 예의주시하며 어르신들의 안전안부 확인과 관리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