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부천시학습관은 지난 6월 28일 송내북부역에서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신∙편입생 모집 기간 홍보 및 거리 청소를 진행했다.
부천시학습관 제38대 총학생회장 김정나는 “부천시를 사랑하는 마음과 부천시학습관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하여 주신 학우님들께 감사하다”고 전했고, 수석부회장 박예슬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부천시학습관이 부천시에 좋은 영향을 계속해서 펼쳐나갔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제38대 대내부회장 한기명은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계획해서 시행하는 부천시학습관이 되었으면 한다”고 했고, 대외부회장 안선종은 “학우들과의 소통으로 행사가 무사히 잘 마무리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마지막으로 총무국장 김아름은 “바쁘신 중에도 참석해주신 학우님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인해 부천시학습관의 미래가 밝아진다”고 전했다.
2023년 2학기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신∙편입생 모집기간은 6월 12일~7월 11일이며, 매년 1학기, 2학기 신∙편입생 모집기간에 부천시학습관은 모집 홍보와 함께 거리 청소를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