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 사진=한국허벌라이프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7월 5일(수)부터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면역튼튼 알로에 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테디셀러인 ‘허벌 알로에 겔’ 망고 맛 또는 오리지널 맛 6개로 구성된 ‘면역튼튼 알로에 겔 세트’ 구매 시 락앤락의 ‘썸머 빅 물병(1.5L)’을 제공한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여름은 여느 때보다도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습도가 높고 기온이 떨어지는 장마 기간이 지속되면 대사 능력이 떨어져 면역력이 저하될 수 있다. 여름철은 고온 다습한 기후 속 세균 번식이 쉬운 만큼 건강한 여름을 나기 위해서는 면역력 관리가 중요하다.
이런 상황 속 ‘허벌 알로에 겔’ 섭취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농축 알로에 베라겔 즙액을 224%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허벌 알로에 겔’은 면역력 증진, 피부 건강,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취향에 따라 망고와 오리지널 두 가지 맛 중 선택해 하루 3회, 각 30ml씩 원액으로 섭취하거나 물 또는 탄산수 등에 타서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허벌 알로에 겔 세트’ 구매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과 협업한 ‘썸머 빅 물병 (1.5L)’을 증정한다. 음료를 꾸준히 마시도록 도와주는 눈금, 그립감이 좋은 바디, 휴대하기 편한 히든 핑거루프, 세척에 용이한 넓은 입수구가 특징인 ‘썸머 빅 물병 (1.5L)’은 언제 어디서나 ‘허벌 알로에 겔’을 음용하기 쉽도록 도와준다. ‘면역튼튼 알로에 겔 세트’ 구매 시 굿즈 1개가 제공된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올여름은 긴 장마가 예상되며 면역력을 비롯한 건강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데 면역튼튼 알로에 겔 프로모션과 함께 건강한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믿음과 애정에 보답하고자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면역튼튼 알로에 겔 세트’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 및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