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마북동 교동마을 현대홈타운 정문 앞 우회전 전용차로 확장 개통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기흥구 마북동 631번지 일원(교동초등학교·교동마을 현대홈타운 진출입로 부근)의 도로 환경을 개선했다고 6일 밝혔다. 교동마을 현대홈타운과 교동초등학교 진출입로에서 마북로 방향으로 이어지는 우회전 차로 구간이 짧아 시민 출근 시간과 학생 등교 시간대에 상습적인 차량 정체가 발생함에 따라, 시는 ...
▲ 사진=한국허벌라이프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틱형 홍삼 ‘홍삼 진센 겔’을 출시했다.
신제품 홍삼 진센 겔은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타입으로 출시됐다. 1일 1포만으로도 진세노사이드(Rg1, Rb1, Rg3) 12mg를 섭취할 수 있다. 진세노사이드는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해 기억력 개선과 항산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품의 주성분으로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이 사용됐다. 또한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형성에 필요한 아연이 포함돼 있고, 벌꿀과 스테비아로 단맛을 내 홍삼의 쓴맛에 거부감이 있는 젊은층도 부담 없이 섭취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부성분으로는 산삼 배양근과 벌꿀, 프로폴리스, 황금추출물을 사용했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마스크 전면 해제 등 엔데믹 조치 속 외부 활동이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면역력이 저하된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바쁜 일상 속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진센 겔 한 포로 여유와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