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부산광역시부산시(시장 박형준)는 방재전원공급설비 교체에 따른 장산1․2터널(부산 해운대구 장산로 내) 교통통제를 오는 6월 21일과 29일, 2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교통통제는 송정 방향(광안대교 → 송정동) 구간에 대해 출·퇴근 시간을 피해 통제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9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우천 시 순연된다.
이 기간 장산1․2터널 송정 방향 3개 차로 중 1개 차로를 통제하며, 통제하지 않는 2개 차로는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시민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민순기 부산시 도로계획과장은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교통통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신속히 작업을 마무리할 예정이다”라며, “교통통제에 대한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사는 장산1․2터널에 설치된 노후 방재전원공급설비를 교체하는 사업으로 터널 내 안정적인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실시된다. 시공은 금영전기(주)가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