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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 벤시몽 ‘썸머 퍼포스 쿨셔츠’ 등 여름 컬렉션 상품 4종 선보여
  • 김만석
  • 등록 2023-05-09 10:0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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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TV홈쇼핑 GS샵이 3월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벤시몽’이 GS샵의 대표 캐쥬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5월 10일(수) 여름시즌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벤시몽은 유행을 타지 않고 품질이 좋아 수십 년도 쓸 수 있는 ‘슬로 라이프’와 ‘패션보다는 스타일’을 추구하며, 다채로운 색감을 콘셉트로 신발/의류/가방/소품/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40년 넘게 고객에게 사랑받아 온 프랑스 패션 브랜드다.


GS샵은 홈쇼핑 고객들에게 젊은 감각의 트렌디한 패션을 적극 선보이고자 벤시몽을 2023년 새롭게 선보였고, 결과는 성공적이라 평가하고 있다. GS샵의 4월 주문 데이터를 살펴보면 30·40 구매 고객 구성비가 일반 여성 의류 대비 약 16%(P)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들에게 신규 트렌디한 스타일의 감각을 안내함으로써 구매 고객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고 판단되며, 이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신규 캐주얼 브랜드를 육성할 계획이다.


GS샵은 △2021년 폴햄(POLHAM), 지프(Jeep)를 시작으로 △2022년 캘빈클라인 진(CKJ), 버커루(BUCKAROO), 테이트(TATE)에 이어 △2023년 벤시몽까지 캐주얼 브랜드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GS샵은 여름 시즌을 맞아 TV홈쇼핑에서 준비한 벤시몽 상품은 새로운 형태의 쿨셔츠 3종 외 쿨팬츠, 반팔니트, 레더슈즈 등 총 4가지 아이템으로, 5월 10일(수) 저녁 8시 45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최은경의 W’ 특집 방송으로 진행된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썸머 퍼포스 쿨셔츠’는 우븐과 면이 믹스매치 된 새로운 형태의 티셔츠로 속건 기능이 더해져 여름철 시원하게 있을 수 있고 벤시몽 고유의 아트웍이 포인트로, 다양한 스타일에 MIX & MATCH가 가능하도록 3종으로 구성했다. ‘벤시몽 반팔 니트’는 봄시즌 인기 있었던 벤시몽 니트 가디건의 여름 버전으로 고급스럽고 화사한 케이블 니트 조직과 자수 로고가 돋보인다. ‘벤시몽 레더슈즈’는 론칭 행사에서 인기 컬러 크림/카키가 조기 품절돼 고객의 요청에 따라 추가 판매하는 상품으로 조기 매진이 예상된다.


GS샵은 벤시몽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20명을 추첨에 벤시몽 정품 로고백을 증정한다.


GS샵은 선물 수요가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혜자로운 상상초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10억 적립금 △참치 세트 사은품 △브랜드 릴레이 할인 등 약 350억 원 규모의 ‘혜자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즐거운 쇼핑 찬스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선화 GS샵 스포츠캐주얼팀 MD는 “이번에 출시하는 벤시몽 여름 컬렉션 상품은 계절에 맞는 소재, 핏, 컬러가 조화를 이뤄낸 차별화된 패션 아이템으로 다양한 연령층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한다”며 “지인과의 만남, 핫플레이스로 나들이 등 다양한 시간과 공간에서 만족스러운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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