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4월 29일 이벤트로 증정하는 한정판 조아용 기념품 패키지 모습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가 용인시 유튜브 ‘용인시 조아용TV’ 개편을 맞아 시민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는 시 공식 캐릭터 조아용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는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기흥역 하부 잔디광장에서 용인시 공식 SNS 채널인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2종을 구독 인증한 시민 500명에게 특별 제작한 조아용 기념품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조아용 기념품 패키지는 조아용으로 디자인한 Daily To-do List 플래너와 스티커 4종, 볼펜 세트로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했다.
시는 시민들에게 시 곳곳의 다양한 소식을 더욱 활발하고 생동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용인시 조아용TV’로 개편해 콘텐츠를 강화하고 업로드 횟수도 늘렸다.
용인시 조아용 TV는 유튜브에서 ‘조아용TV’로 검색하면 구독할 수 있다. 용인시 인스타그램도 앱 설치 후 용인시청을 검색해 팔로우하면 된다.
이벤트 당일 기념품을 선착순 증정하기 때문에 미리 두 채널을 구독한 뒤 현장을 방문하면 빠르게 인증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용인특례시의 다양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받을 수 있는 매체가 SNS인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시민이 용인시 SNS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한정판 기념품도 소장하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