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겨울철 농업시설 화재 예방을 위한 ‘선제 대응’... 현장점검·예방 홍보 나서
보령시농업기술센터가 겨울철 한파로 난방기와 전기 사용이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농업시설물 화재 예방을 위한 현장점검과 홍보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은 동절기 시설하우스 등의 화재 위험을 사전에 차단하고 농업인의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농업기술센터는 ▲난방기 주변 인화성 물질 제거 ▲누전차단기 정...
▲ 사진=서플러스글로벌글로벌 반도체 중고 장비 플랫폼 기업 서플러스글로벌이 김정웅 대표이사의 주도로 27일 제23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주총에서 김정웅 대표는 “얼마 전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이 국가산업단지로 지정돼 서플러스글로벌 반도체 장비 클러스터 또한 지리적 이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는 서플러스글로벌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더욱 강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개발과 고객 서비스 제공의 확장성을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기술 개발로 국내외 반도체 산업의 핵심 파트너로서 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서플러스글로벌은 반도체 중고 장비 판매, 매각 대행, 소싱, 컨설팅 서비스 분야에서 전 세계 최고의 반도체 중고 장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2000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매년 10% 이상의 성장세를 유지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