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Moody’s Corporation Investor Relations무디스(Moody’s Corporation)(NYSE:MCO)는 소셜 투자 계열사인 무디스 재단(Moody’s Foundation)이 소기업 역량 강화와 신흥 시장의 에코시스템 복원이라는 회사의 두 가지 전략적 중점 영역에 부합하는 글로벌 비영리 파트너 신청을 받는다고 발표했다.
무디스의 커뮤니티 임팩트 글로벌 책임자 제니퍼 스툴라 리베라(Jennifer Stula Rivera)는 “무디스는 포용성과 회복력을 촉진하는 것이 더욱 번영하는 미래를 가져온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기회를 포착하고 번창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자원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전략적 우선순위와 사명에 부합하는 새로운 파트너를 환영하게 돼 기쁘다.”
무디스의 최고 전략 책임자 데이비드 플랫(David Platt)은 “우리 직원과 지역 사회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은 우리의 가치 시스템, 기업 전략 및 비즈니스 목적의 핵심이다”라고 말했다. “우리 동료들은 회사의 자원봉사 및 멘토링 프로그램의 성공에 필수적이며 우리는 지역 사회를 변화시키는 새로운 파트너와 그들을 연결하길 바란다.”
무디스 커뮤니티 임팩트 전략은 신흥 시장의 사람들에게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다룬다. 무디스는 무디스 재단의 보조금을 활용해 자원봉사 및 멘토링 프로그램과 같은 직원 참여 이니셔티브를 진행하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무상 액세스를 제공해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중점 영역을 지원한다.
소기업 역량 강화: 여성 및 유색 인종과 같은 과소평가된 기업가가 기업을 키우고 지역 사회 사람들을 위한 고용 옵션 및 사회 경제적 이동성을 확장하도록 지원한다.
에코시스템 복원 지원: 환경 파괴에 취약한 커뮤니티가 변화하는 지구에 대한 복원력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자원, 서비스 및 도구를 제공한다.
관심 있는 비영리 단체는 제안 요청서를 검토하고 적격성 퀴즈에 답변해야 한다. 자격을 갖춘 것으로 확인된 단체는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다. 신청은 3월 15일 수요일 오후 5시(동부 표준시)에 마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