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그린웨이 ‘고덕천 라운지’조성, 고덕천교 하부 체류형 수변거점으로 재탄생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올림픽대로 고덕천교 하부의 유휴공간을 정비해, 고덕천을 중심으로 한강까지 이어지는 체류형 수변 문화공간 ‘고덕천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14일 밝혔다.그동안 고덕천교 하부는 3년간 이어진 올림픽대로 확장공사와 시설 노후화로 활용이 제한되고,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의 동선이 혼재돼 안전 우려가 제기...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지난달 30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이후 색조 화장품 판매량이 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의 지난달 28일∼지난 1일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149%나 늘었다고 오늘(2일) 밝혔다.
아워글래스 내 판매 순위를 보면 지난 3년간 아이라이너 등 눈화장 제품과 기초화장품이 대부분이었는데 해당 기간에는 하이라이터, 립밤 등 색조 제품 6개가 판매 순위 10위 안에 들었다.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도 지난달 매출이 71.6%나 증가했다.
특히,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프렙'은 617% 폭증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이 지난달 25∼31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색조메이크업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7% 증가했다.
같은 기간 립스틱, 틴트 등 립 메이크업 매출은 604%나 늘었다.
GS샵은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메이크업 매출이 늘자 4∼10일 베리홉, 메디큐브, 가히, 에이지투웨니스 등이 참여하는 뷰티 특집 방송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