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의 대장동 개발비리 의혹 사건 항소 포기를 두고, 정치권에서도 공방이 격화
국민의힘은 '항소 포기'에 대한 외압 의혹을 정조준했다.이 대통령 공소 취소 등 무죄 만들기 사전작업 아니냐는 의구심을 거듭 제기했다.항소 포기로 7,800억 원 넘는 비리 자금 국고 환수도 불가능해졌다며, 국회 긴급 현안질의와 국정조사를 제안했다.법무장관에 대한 공수처 수사와 탄핵을 거론하며 공세 수위를 끌어올렸다.더불어민주...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지난달 30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이후 색조 화장품 판매량이 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의 지난달 28일∼지난 1일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149%나 늘었다고 오늘(2일) 밝혔다.
아워글래스 내 판매 순위를 보면 지난 3년간 아이라이너 등 눈화장 제품과 기초화장품이 대부분이었는데 해당 기간에는 하이라이터, 립밤 등 색조 제품 6개가 판매 순위 10위 안에 들었다.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도 지난달 매출이 71.6%나 증가했다.
특히,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프렙'은 617% 폭증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이 지난달 25∼31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색조메이크업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57% 증가했다.
같은 기간 립스틱, 틴트 등 립 메이크업 매출은 604%나 늘었다.
GS샵은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로 메이크업 매출이 늘자 4∼10일 베리홉, 메디큐브, 가히, 에이지투웨니스 등이 참여하는 뷰티 특집 방송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