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 일상 속으로”…제주도, 한림서 첫 ‘현장 도지사실’ 가동
제주도가 도민 일상 속으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들어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1일 제주시 한림읍에서 ‘현장 도지사실’을 처음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해법을 함께 찾는 소통 행정에 나섰다. 기존 도청 청사를 벗어나 주민 생활권으로 찾은 이번 도지사실은 ‘찾아가는 행정’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 사진=헥토파이낸셜테크핀 기업 헥토파이낸셜(전 세틀뱅크, 대표 최종원)이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생활금융 플랫폼 ‘010PAY’ 내 기프티몰에서 ‘새해맞이 최저가 기프티콘 선물전’을 진행한다.
010PAY는 할인가로 기프티콘(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하는 기프티몰,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등으로 충전할 수 있는 ‘010PAY 머니’, 잠자고 있는 신용카드 포인트, 행운상자, 친구초대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010PAY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 금융 플랫폼이다.
특히 010PAY 기프티몰은 시즌별로 엄선한 기프티콘을 최저가로 제공하고 앱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010PAY 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해 소비자가 체감하는 할인율을 극대화한다.
010PAY 새해맞이 기프티콘 최저가 선물전에서는 △치킨, 제과점 등 외식 쿠폰 △건강기능식품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설 선물로 적합한 정관장 기프티콘, 노보텔 애프터눈 티 세트 등은 국내 최저가로 판매되며, 이외에도 뿌링클 세트, 컬쳐랜드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은 판매가 대비 각각 12%, 8%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010PAY에서는 기프티몰을 비롯해 행운상자, 핫딜 등 결제 행위에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가미했다. 최근 유행하는 ‘짠테크’에 맞춰 다양한 기프티콘을 시즌에 맞게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어 배송 지연 없이 주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010PAY 앱 내 기프티몰 페이지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기프티콘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010PAY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