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2026년 새해 초매식 개최…. “풍어와 안전 기원”
장흥군은 9일 정남진수산물위판장에서 장흥군수협 주관으로 ‘2026년 초매식 및 풍어제’를 개최하고, 새해 수산물 첫 경매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어업인들의 안전한 조업과 풍어를 기원하고, 장흥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현장에는 김성 장흥군수, 김재승 장흥군의회 의장, 이성배 장흥군수협 조합장을...
▲ 사진=네슬코리아네슬레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블루보틀 커피(이하 블루보틀)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보다 직관적인 밸런스, 맛과 향미를 고려한 4종 블렌드 원두로 블루보틀의 고품질 커피를 집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됐다.
블루보틀은 품질에 대한 약속과 지속적인 노력을 바탕으로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티 커피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네 가지 원두는 △브라이트 △볼드 △밸런스 △에스프레소로, 홀빈으로 제공돼 취향에 따라 푸어 오버, 프렌치 프레스, 콜드브루 등 다양한 추출법으로 즐길 수 있다.
밝고 화사한 기분 좋은 산미를 지닌 ‘브라이트’, 다크 초콜릿 같은 깊고 진한 풍미를 지닌 ‘볼드’, 부드럽게 균형 잡힌 풍미로 언제, 어떠한 커피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밸런스’, 풍성한 바디감과 브라운 슈가의 달콤함으로 에스프레소 샷 또는 우유와도 잘 어울리는 ‘에스프레소’가 다양한 고객의 커피 취향을 위해 준비돼 있다.
네슬레코리아는 국내 소비자들이 블루보틀만의 커피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