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사진=서울 은평구는 지난 26일 고3 재학생, 졸업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성공적인 정시 지원을 위한 ‘2023 대학입학 정시대비 특별상담’을 성황리 개최했다.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26일 고3 재학생, 졸업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성공적인 정시 지원을 위한 ‘2023 대학입학 정시대비 특별상담’을 성황리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 통지(2022. 12. 9.)에 따른 다양하고 정확한 정시 지원 전략을 제공해 지역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대학 진학을 돕고자 마련됐다.
이날 상담에는 사전 접수를 통해 선발한 대입 수험생과 학부모 60여 명이 참여했다. 특별상담은 서울시 교육청 대학진학 지도지원단 소속 교사 9명이 강사로 나서 대입 성공전략을 제공하고 질의응답 등을 통해 여러 궁금증도 풀어주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학생들의 성공적인 진로·진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