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이필형 동대문구청장(사진 오른쪽)이 행복을 나누는 복지법인 홍승철 대표이사(사진 왼쪽)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7일 오전 11시 행복을 나누는 복지법인(대표이사 홍승철)에서 휴대용 손세정젤 23,040상자(1상자 당 휴대용 20개)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동대문구청 5층 구청장접견실에서 이필형 동대문구청장과 행복을 나누는 복지법인 홍승철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이 진행됐다. 휴대용 손세정젤은 관내 경로당으로 배부될 예정이다.
또한 구는 기탁식을 마친 뒤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나눔문화에 기여한 공로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행복을 나누는 복지법인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시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감염 예방을 위한 휴대용 손세정젤을 기탁해주신 행복을 나누는 복지법인에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물품은 감염병에 취약한 어르신들에게 신속하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