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의정부시는 12월 5일 조직문화와 일하는 방식 개선 실천과제 세부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유연하고 효율적인 조직을 만들기 위해 「조직문화와 일하는 방식 개선 워킹그룹」에서 도출한 실천과제에 대한 내실 있는 추진계획 수립과 이를 통한 성공적인 혁신방안 검토를 위해 마련했다.
안동광 부시장을 비롯해 과제별 담당 부서장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52개 실천과제 추진계획을 보고받고, 자유로운 토의 분위기 속에서 사업 추진계획과 소요예산은 물론 직원들에게 공감받는 실행방안과 소통과 협업을 중시하는 수평적 조직문화의 조기 정착 방안까지도 면밀히 검토했다.
시는 내실 있는 실천과제 추진을 위해 이번 보고회 결과를 반영한 최종 추진계획을 12월 중 확정해 조직문화 혁신 드라이브를 본격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안동광 의정부시 부시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적응하기 위해 조직의 변화와 혁신은 피할 수 없는 현실”이라며, “우리 시의 변화와 혁신에 대한 노력이 반드시 성공할 수 있도록 과제 담당 부서장과 팀장은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조직의 체질 개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임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