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겨울철 축제장 ‘얼음 안전’ 집중 점검
가평군이 겨울축제장 안전관리 강화에 나섰다. 가평군은 김미성 부군수를 중심으로 12일 관내 겨울 축제장을 직접 방문해 관광객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올겨울 가평군에서 진행 중인 겨울철 축제는 △설악면 가일2리 ‘2026 어비계곡 겨울나라(2025년 12월 20일~2026년 2월 19일)’와 △청평면 대성3리 ...
▲ 사진=삼척시『제40회 삼척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아! 대한민국 건곤감리”』가 오는 12월 3일 오후 3시 삼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삼척시립합창단의 혼성가곡 및 다양한 구성의 합창과 고석진 퍼커션 대표 “고석진”, 팀파니의 “백인환” 및 피아노의 “임예은”이 특별연주자로 출연하여 90여 분의 다채로운 문화 공연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우효원 작곡 ‘아! 대한민국 건곤감리’는 태극기 네 모서리에 그려진 4괘(건, 곤, 감, 리)의 상징을 표현한 웅장한 곡으로 2개의 피아노와 모듬북, 팀파니와 함께 노래할 예정이다.
이번 연주회는 전석 무료 공연으로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들은 별도의 예약 없이 공연당일 삼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삼척시 관계자는 “삼척시립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한 해의 끝자락에서 시민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는 위로와 희망을 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