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도봉구(구청장 오언석) 쌍문4동은 11월 17일 중국 음식점 ‘최고성’ 정동원 대표로부터 성금 50만 원을 기부받았다.
쌍문4동 주민자치회 부회장, 행복마을추진단원이기도 한 정동원 대표는 쌍문4동을 위해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다. 3년째 이어지는 코로나19로 가게 경영이 어려움에도 꾸준히 후원을 이어오고 있어 의미가 크다.
정동원 대표는 지난 10월 22일 쌍문4동 마을 축제인 ‘소나기 축제’에서도 쌍문4동 자원봉사캠프와 함께 짜장면을 판매해 수익금 30만 원을 전액 기부했다.
정동원 대표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다는 것에 나 또한 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과 기부문화에 앞장 서겠다.”라고 말했다.
쌍문4동 정미라 동장은 “어느 때보다 자영업이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쌍문4동 기부천사로 활동해주시는 정동원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