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도봉구(구청장 오언석) 쌍문4동은 11월 17일 중국 음식점 ‘최고성’ 정동원 대표로부터 성금 50만 원을 기부받았다.
쌍문4동 주민자치회 부회장, 행복마을추진단원이기도 한 정동원 대표는 쌍문4동을 위해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다. 3년째 이어지는 코로나19로 가게 경영이 어려움에도 꾸준히 후원을 이어오고 있어 의미가 크다.
정동원 대표는 지난 10월 22일 쌍문4동 마을 축제인 ‘소나기 축제’에서도 쌍문4동 자원봉사캠프와 함께 짜장면을 판매해 수익금 30만 원을 전액 기부했다.
정동원 대표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다는 것에 나 또한 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과 기부문화에 앞장 서겠다.”라고 말했다.
쌍문4동 정미라 동장은 “어느 때보다 자영업이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쌍문4동 기부천사로 활동해주시는 정동원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