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 추진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이 소상공인의 노후 영업장 환경을 개선하고, 접경지역 내 군 장병 등 이용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을 추진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고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동일 장소에서 1년 이상 해당 업종을 계속 운영하는 소상공인이다. 숙박업, 음식점업, 각종 서비...
▲ 대한한돈협회여주시지부, 취약계층을 위한 돼지고기 나눔대한한돈협회 여주시지부(지부장 원종섭)에서 지난 11월 7일 여주시(시장 이충우)에 취약계층을 위한 돼지고기 170박스(1,300만원 상당)를 기탁하였다.
이 날 기탁식에 참석한 여주시 한돈협회는 “좀처럼 잡히지 않는 코로나19 상황을 잘 이겨내고, 다가오는 겨울을 든든하게 나기를 바라며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기탁한다.”며 “아울러, ASF 방역 등에 많은 축산 관계자분들이 가축전염병 예방에 힘써주시는데에 감사드리며 모두 함께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이충우 여주시장은 “늘 관내 양돈업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면서, 가축전염병 방역 및 축사 동절기 준비로 바쁜 상황 속에서도 기탁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돼지고기는 취약계층을 위해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협회에서 기탁한 돼지고기는 여주시 복지행정과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