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사진=김제시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승택)은 지난 26일 김제지평선홍보클럽(회장 서금옥)의 후원과 봉사로 이용 장애인들에게 중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김제지평선홍보클럽 회원들이 중복을 맞이하여 정성스럽게 준비한 삼계탕과 과일, 떡 등을 대접하였으며 무더위에 지친 장애인과 가족들이 이웃 사랑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으로 채워졌다.
복지관 이용자 강○○님(지체장애)은 “정성이 듬뿍 담긴 삼계탕을 먹으니 힘이 난다,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서금옥 회장은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분들의 기력회복을 위해 한 끼 식사지만 정성껏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지역주민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 확산에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박승택 관장은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솔선수범하여 변함없는 배려와 후원을 전해주시는 김제지평선홍보클럽 회원분들에게 진심 어린 고마움을 전하며, 무더위 속 장애인들이 보양식 드시고 더욱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