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 추진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이 소상공인의 노후 영업장 환경을 개선하고, 접경지역 내 군 장병 등 이용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을 추진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고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동일 장소에서 1년 이상 해당 업종을 계속 운영하는 소상공인이다. 숙박업, 음식점업, 각종 서비...
▲ 사진=양평군청지난 15일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은숙)는 용문면사무소 3층 대강당에서 여름 행복꾸러미 전달식과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양평군지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행복꾸러미는 여름이불, 백미, 마스크로 구성되었으며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70가구를 대상으로 안부 확인과 함께 직접 가정을 방문하여 전달될 예정이며, 백미(4kg) 70포는 석인석 양평군 보훈단체 협의회장이 후원하여 훈훈함이 더 전해졌다.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양평군지회(지회장 박진수)는 용문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과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용문면사무소 및 용문면지역사회협의체와 다양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기획하여 제공하고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양평군지회 박진수 지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및 장애인의 만족도 높은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상호 협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