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겨울철 축제장 ‘얼음 안전’ 집중 점검
가평군이 겨울축제장 안전관리 강화에 나섰다. 가평군은 김미성 부군수를 중심으로 12일 관내 겨울 축제장을 직접 방문해 관광객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올겨울 가평군에서 진행 중인 겨울철 축제는 △설악면 가일2리 ‘2026 어비계곡 겨울나라(2025년 12월 20일~2026년 2월 19일)’와 △청평면 대성3리 ...
▲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고기 중량을 10% UP하고 쌈채소, 쌈장 등을 구성해 기존 상품보다 총중량을 20% 높인 안주 상품을 재출시 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쌈채소 직화불고기’로 간장 양념에 재운 국내산 돼지고기를 석쇠로 구운 상품이다.
직화로 구웠기 때문에 은은한 불향을 느낄 수 있고 당근과 쌈장을 함께 쌈채소에 싸서 한 쌈으로 즐길 수 있어 안주와 반찬으로도 제격인 상품이다. 가격은 5900원이다.
최근 물가가 무섭게 오르자 제조사와 판매사인 GS25는 원재료 가격 상승 우려에 대해 협의를 지속해 왔다. 이번 상품 출시는 제조사가 적극적으로 원재료 구입 경로를 변경하면서 가성비 큰 상품을 재출시한 사례이다. GS25는 이번 상품 재출시를 통해 호주머니가 가벼워진 혼술족과 혼밥족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는 이와 함께 ‘쌈채소 직화 고추장불고기’도 연이어 출시한다는 계획도 세웠다.
두 상품 모두 GS25에서 기 출시돼 냉장 안주류 중에서 인기를 끌었던 상품으로 구매 방식 개선을 통해서 가격인상 요인을 최소화 시키고 오히려 가성비를 강화한 상품이라 할 수 있다.
GS25 후레시푸드팀 담당자는 “이번에 재출시되는 두 상품 모두 냉장 안주류 중 인기 상품이었다”며 “앞으로도 GS25는 고물가에 대비해 가성비 높은 상품을 적극 도입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