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 사진=투썸플레이스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여름 시즌 제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선샤인 홀리데이’를 테마로, 여름 햇살을 만난 스무살 투썸의 싱그러움을 표현한 리프레싱&프리미엄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인다. 과일 원물을 활용한 플레이버와 상큼함을 대표하는 ‘레몬 옐로우’와 미래 지향적인 ‘퍼플’ 컬러가 대비를 이룬 비주얼이 특징이다.
톡 쏘는 탄산으로 무더위로 지친 여름, 갈증을 해소하는 청량한 프리미엄 과일 에이드 2종을 선보인다.
더운 날씨에 찾게 되는 상큼하고 달콤한 플레이버와 화이트를 베이스로 한 시원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디저트도 출시한다.
퍼플 컬러를 활용한 시즌 한정 기획 상품도 출시한다. MZ세대가 선호하는 아날로그 감성의 토이 필름 카메라를 비롯해 여름 바닷가의 파도가 연상되는 마블 프린트와 오묘한 보랏빛과 푸른 하늘을 광택감 있게 표현된 다양한 기법의 텀블러 4종, 여름에 많이 사용하는 고블렛잔 세트를 선보인다. 아날로그 감성의 필름 카메라는 온, 오프라인 플랫폼 필름로그와 협업해 인화 쿠폰과 감성 스트랩, 방수케이스 등 구성이 포함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과일 원물과 싱그러운 여름날과 어울리는 컬러를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 MD를 선보이게 됐다며 투썸의 여름 신제품과 함께 산뜻한 여름의 맛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