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진 농협, 이웃나눔 사랑의 백미 기탁
남목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방어진농협(조합장 김홍걸)는 2월 10일 오전 10시 30분 설 명절을 앞두고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백미 20kg 10포(700,000원 상당)를 남목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방어진농협은 매년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한 기부 및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으며, 이날 기탁된 백미는 ...
▲ 사진=의정부시의정부시(시장 김동근) 호원2동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김재훈)는 7월 7일 호원2동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봉사는 무더워지는 날씨에 홀로 어르신과 수급자 가정에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보양식 나눔을 위해 마련했으며, 이른 아침부터 洞 새마을부녀회원 15여 명과 공무원들이 청사 앞 만남의 쉼터에 모여 삼계탕을 정성껏 조리하고 난 후 소외되고 어려운 취약계층 100여 가구에게 전달함으로써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안현옥 호원2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더 힘들고 외로울 취약계층에 보양식 나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며 “더운 날씨에도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 부녀회원들, 호원2동 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바쁜 일상에도 시간을 내어주신 호원2동새마을부녀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도록 행정적인 지원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