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하반기 재정집행·‘26년 국비확보 우수부서 시상
제주시는 1월 14일(수) 시청 본관 회의실에서 2025년 하반기 지방재정 집행과 2026년 중앙지원사업 국비 확보 우수부서를 선정하고 포상금을 수여했다. 재정집행 우수부서는 지난해 12월 말 기준 집행 실적을 바탕으로 본청 47개 부서와 26개 읍면동을 예산 규모별로 본청 4개 그룹·읍면동 3개 그룹으로 나눠 평가한 후 최종 21개 부서를 선정...
▲ 사진=씨에스에쿼티씨에스에쿼티의 골프 토털 여행사 씨에스투어클럽이 동남아 국가의 무격리 입국 시행에 맞춰 고급형 투어 상품인 ‘3색 방콕 파타야 3박 5일 골프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태국 파타야 골프투어 패키지에는 2019년 KLPGA 퀄리파잉 토너먼트를 유치했던 명문 골프장인 피닉스 CC 이용권과 센터포인트 호텔 숙박권이 포함됐다.
피닉스 골프장은 총 27홀 규모의 오션, 레이크 그리고 마운틴 코스로 이뤄져 있으며, 약간의 산악 지형의 코스로 관리 상태가 좋아 파타야 지역에서 최고의 골프클럽으로 소개될 정도의 명문 골프장이다.
투어 상품에는 1인 1캐디와 1카트가 추가 비용 없이 포함됐으며, 9홀이 끝마치면 그늘집이 있어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가 있다. 피닉스 골프장 외에도 수파부록 cc와 부라파 cc 등 2개의 다른 골프장이 투어 상품에 포함돼 파타야의 각기 다른 경관을 감상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씨에스투어클럽 홍보 담당자는 “똑같은 골프장이 아닌 매일 색다른 경험을 느낄 수 있는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할 수 있어 눈도 즐겁고 골프 실력도 늘릴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