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 사진=해밀생활건강해밀생활건강이 직접 만들어 마실 수 있는 건강 음료 ‘펌핑타임 헛개농축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펌핑타임 헛개농축액’은 헛개나무추출혼합액 99%를 사용해 개발된 헛개 음료로, 펌핑 한 번으로 누구나 헛개차와 헛개수를 직접 만들어 마실 수 있다. 또한 제품의 원료인 헛개나무 열매는 국내산만 사용했고, 제품 1병으로 헛개수 1리터를 약 300병가량 만들 수 있어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크게 줄였다.
해밀생활건강은 1병당 4세대 유산균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1500억균 이상 함유했다며 펌핑타임 헛개농축액 1병에 헛개의 활력과 유산균의 상쾌함을 동시에 담기 위해 제작했다고 밝혔다.
특히 제품에 함유된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대장염 예방 또는 치료용 조성물’ 명칭으로 특허를 받은 유산균으로, 유산균을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펌핑타임 헛개농축액으로 해결할 수 있다.
신승준 해밀생활건강 대표는 “펌핑타임 헛개농축액은 건강 관리 비용을 크게 줄이고, 소비자들은 몇 초간의 펌핑타임으로 매일매일 건강해지는 시간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