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그린웨이 ‘고덕천 라운지’조성, 고덕천교 하부 체류형 수변거점으로 재탄생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올림픽대로 고덕천교 하부의 유휴공간을 정비해, 고덕천을 중심으로 한강까지 이어지는 체류형 수변 문화공간 ‘고덕천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14일 밝혔다.그동안 고덕천교 하부는 3년간 이어진 올림픽대로 확장공사와 시설 노후화로 활용이 제한되고,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의 동선이 혼재돼 안전 우려가 제기...
▲ 사진=렌징세계적인 목재 기반 특수 섬유 생산 업체인 렌징 그룹(Lenzing Group)이 테크텍스틸 프랑크푸르트(Techtextil Frankfurt)에서 보호 장비 분야를 위한 LENZING™ FR 탄소 제로 섬유 제품을 선보였다.
렌징(Lenzing)은 오랜 기간 파트너 관계를 이어온 스페인 섬유업체 텍스틸 산탄데리나(Textil Santanderina)와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렌징(Lenzing)은 다른 중요 파트너인 유럽의 원단 제조업체 클롭만(Klopman)과의 협력을 통해 2020년에 출시된 TENCEL™ 브랜드 탄소 제로 섬유를 작업복 분야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선보였다.
렌징(Lenzing)이 다양한 분야의 제조 업체에 친환경적 대안을 제공하고, 업계 선두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솔루션을 찾고 지속 가능성 표준을 재정립하는 데 적극적으로 기여하면서 이 두 기업과의 파트너십은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