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겨울철 축제장 ‘얼음 안전’ 집중 점검
가평군이 겨울축제장 안전관리 강화에 나섰다. 가평군은 김미성 부군수를 중심으로 12일 관내 겨울 축제장을 직접 방문해 관광객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올겨울 가평군에서 진행 중인 겨울철 축제는 △설악면 가일2리 ‘2026 어비계곡 겨울나라(2025년 12월 20일~2026년 2월 19일)’와 △청평면 대성3리 ...
▲ 사진=몬쉘코리아몬쉘코리아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몽슈슈’가 여름 시즌을 맞아 제철 과일 등을 활용한 디저트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몽슈슈’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싱그럽고, 달콤한 과즙의 맛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원재료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선호도가 높은 과일인 딸기와 싱그러운 향의 허브인 바질을 믹스한 롤 케이크인 ‘바질후레즈롤’을 새로 선보인다. 주로 이탈리아 요리에서 많이 사용되는 허브인 바질로 건강한 맛을 추구했고, 새콤달콤한 딸기를 곁들여 만들었다. 바질후레즈롤은 허브를 원재료로 사용한 첫 제품으로 오랜 개발 기간 끝에 선보이게 됐다.
몽슈슈 브랜드 담당자는 “과일과 허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기고 싶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바질후레즈롤과 슈슈멜론을 시즌 디저트로 각각 선보이게 됐다”며 “제철 과일을 아낌없이 넣어 만든 디저트 2종과 함께 더욱 맛있고, 수준 높은 디저트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