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비상장 증류주 기업인 바카디(Bacardi)가 새로운 디자인의 칵테일로 자사의 선구적인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TAILS® COCKTAILS PROFESSIONAL) 제품군을 확대하고 서유럽 전역의 접객 업계에 신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프리미엄 배치 칵테일 브랜드는 고품질 칵테일을 쉽고 빠르고 일관성 있게 대량 공급할 수 있는 간소화된 온-트레이드(ON-TRADE) 솔루션을 지원한다. 테일즈 칵테일은 전문 교육 없이 단 15초 만에 서비스할 수 있다.
바카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포트폴리오로 전량 제작되는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칵테일 제품군에 새로 추가된 두 제품은 듀어스 블렌디드 스카치(DEWAR'S® Blended Scotch)위스키로 만드는 위스키 사워(Whisky Sour)와 바카디 럼이 들어가는 럼 펀치(Rum Punch)다.
에버트-얀 보스(Evert-Jan Bos)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 총괄은 ”유럽 전역에 있는 수천개 매장에서 이미 테일즈 칵테일 프로페셔널로 수익을 올리고 있다. 올해는 이 제품군의 모멘텀을 활용해 매출 규모를 2배 이상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스 총괄은 또 ”우리는 여름철 테라스에서 포근한 겨울철 바에 이르기까지 훨씬 더 많은 취향과 상황에 어울리는 제품을 공급하면서 접객 산업이 늘어나는 칵테일 수요를 잘 활용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