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겨울철 축제장 ‘얼음 안전’ 집중 점검
가평군이 겨울축제장 안전관리 강화에 나섰다. 가평군은 김미성 부군수를 중심으로 12일 관내 겨울 축제장을 직접 방문해 관광객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올겨울 가평군에서 진행 중인 겨울철 축제는 △설악면 가일2리 ‘2026 어비계곡 겨울나라(2025년 12월 20일~2026년 2월 19일)’와 △청평면 대성3리 ...
▲ 사진=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한 과일 주스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높은 수분 함유량과 당도를 자랑하는 국내산 수박과 배를 활용해 무더위와 갈증 해소에 도움을 줄 시원하고 달콤한 주스를 선보인다.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달콤한 맛과 시원한 과즙 등 과일 본연의 풍미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단일 과일을 활용한 홈메이드 스타일 주스로 구성했다.
먼저 2016년 첫 출시 이후 매년 판매 기록을 경신 중인 투썸의 여름 시즌 대표 음료 △수박 주스가 돌아온다. 여름철에만 맛볼 수 있는 높은 당도의 고품질 국내산 수박을 통째로 갈아 만든 슬러시 타입 음료로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자랑한다. 아삭한 수박 조각이 듬뿍 올라가 마시는 재미를 더한다.
함께 선보이는 △배 주스는 국내산 배를 넣어 갈아 만든 음료로, 배 특유의 시원하고 달달한 맛이 일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달콤하고 시원한 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 여름날 갈증 해소에 제격이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무더위 속 시원하고 달콤한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수박 주스와 배 주스를 여름 시즌 한정 음료로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산 과일을 아낌없이 갈아 만든 투썸의 과일 주스 2종과 함께 무더위로 인한 갈증을 한 방에 날려 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