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 사진=GS리테일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이 ‘리뷰(후기) 전문관’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리뷰 전문관’은 리뷰가 많은 상품 중 별점 4개 이상(별점 5개 만점)을 받은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별해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일부 카테고리 상품이 아닌 전 카테고리 상품 대상이며, 리뷰가 많고 별점이 높은 순으로 상품이 정렬돼 고객에게 노출된다. 이 서비스는 인기 신상품이나 판매량이 급증하는 이슈 상품 정보를 고객에게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리뷰와 별점 분석은 일주일 단위로 진행된다. 이러한 분석 결과를 토대로 리뷰 전문관 상품은 자동 업데이트된다.
GS프레시몰은 고객이 상품 구매 여부를 결정함에 있어 리뷰가 발휘하는 영향력이 확대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리뷰 전문관을 론칭하게 됐다. 개별 고객의 긍정적인 소비 경험을 GS프레시몰 모든 고객과 적극적으로 공유할 수 있는 리뷰 전문관을 신설함으로써 상품 신뢰성과 쇼핑 편의성 등을 동시에 높일 수 있다는 전략적 판단인 것이다.
유정은 GS프레시몰 마케팅팀 매니저는 “GS프레시몰은 리뷰 전문관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고객 간의 소통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동시에 장보기 고객의 상품 선택 어려움을 지원하는 차별화 서비스를 강화해 갈 방침”이라며 “우수한 상품을 가장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최적화 쇼핑 환경 구축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