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풀무원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오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유한킴벌리, SSG닷컴과 함께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하고, 친환경 굿즈인 ‘테이블 매트’를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친환경 캠페인은 풀무원, 유한킴벌리, SSG닷컴까지 3사가 뜻을 모아 함께 진행한다. 국내 유통업계서 선도적인 친환경 활동을 펼쳐온 3사는 나날이 심각해지고 있는 환경 문제에 대한 공감대를 바탕으로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9일까지 SSG닷컴의 ‘친환경 베스트 상품 모음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풀무원과 유한킴벌리의 제품 3만 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 3,000명에게 비건 소재의 테이블 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친환경 테이블 매트’는 옥수수 생분해 PLA 소재를 사용한 환경을 생각한 제품으로 풀무원과 유한킴벌리가 공동 제작했다.
풀무원식품 유통온라인영업팀 김지훈 담당자는 “친환경 가치소비 트렌드가 자리잡은 가운데, 풀무원, 유한킴벌리, SSG닷컴이 협업하여 2년 연속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풀무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속가능한 소비와 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