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4월 28일 자원봉사 발대식 개최, 원활한 대회 운영에 적극 지원
(사)순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문응연)는 지난 28일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에서 제30회 전남장애인체전 및 제61회 전남체전 성공 개최를 위한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는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 허강숙 전라남도자원봉사센터장, 자원봉사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해, 대회 개최에 앞서 성공개최 퍼포먼스로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다짐하고, 대회운영 방침·경기별 안내·봉사자 역할·장애인 인식교육 등 안전하고 원활한 대회운영을 위해 봉사자들에게 필요한 교육을 실시했다.
오는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제30회 전남장애인체전과 2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제61회 전남도민체전에는 12개 자원봉사단체 등 총 6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투입되어, 대회 종합안내소 및 경기장에서 선수단 안내, 경기운영 보조, 선수 이동지원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한다.
문응연 센터장은 “이번 대회의 성공개최 지원을 위해 적극 참여해 주신 모든 봉사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대회가 자원봉사자들의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주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