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탠드오일 제공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에서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스탠드에코(STAND ECO)' 라인을 선보인다.
스탠드오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탠드에코' 라인은 ‘We STAND ECO’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환경을 지지하고, 지속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만든 제품들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소비 활동을 권장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일상 속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한 이번 라인은 피크닉백, 마켓백, 랩탑파우치, 클라우드팟 총 4종으로 출시 된다.
‘스탠드에코’ 라인의 메인 상품은 피크닉을 위해 기획된 피크닉백으로 재활용이 가능한 플라스틱 원료로 개발된 E-cleango 소재를 사용한 환경친화적인 제품으로 크림과 민트 2컬러로 출시된다. 내부에 텀블러와 보틀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과 피크닉 매트 전용 수납 칸을 포함한 4개의 포켓, 외부의 1개의 포켓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핸들 부분에 비건 레더 소재를 활용하여 편안한 그립감도 선사한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친환경 제로웨이스트 마켓백과 랩탑파우치, 클라우드팟은 연소 및 매립 시 인체와 환경에 무해한 성분인 타이백 소재를 활용하여 재활용할 수 있으며, 질긴 소재로 찢김에 강하고, 생활 방수가 가능해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탠드오일의 ‘스탠드에코’ 라인은 4월 22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4월 28일까지 출시 기념 7일간의 10% 할인 프로모션과 피크닉 백 구매 시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피크닉 매트를 한정 수량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