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 추진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강원 고성군이 소상공인의 노후 영업장 환경을 개선하고, 접경지역 내 군 장병 등 이용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2026년 접경지역 시설현대화 사업’을 추진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고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동일 장소에서 1년 이상 해당 업종을 계속 운영하는 소상공인이다. 숙박업, 음식점업, 각종 서비...
▲ 사진=화순군 / 국가대표 임애지 선수화순군(군수 구충곤)은 화순군청 소속 임애지(23) 선수가 복싱 국가대표로 선발됐다고 밝혔다.
대한복싱협회 주최로 지난 27일까지 열린 ‘2022 복싱 국가대표 최종 선발전’에서 국가대표 남자 8명, 여자 5명 총 13명이 확정됐다.
화순군에서는 임애지(화순군청 소속, 여자 –57kg) 선수와 김종진(화순군체육회 소속, 남자 –81kg) 선수가 출전했다.
임애지 선수는 여자 –57kg 결승에서 진혜정(충주시청)선수를 5-0으로 꺾고 1위로 국가대표에 선발됐다. 김종진 선수는 최종 3위로, 국가대표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화순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운동에 집중하기 힘들었던 선수가 큰 성과를 내줘서 너무나 기쁘다”며 “앞으로도 복싱 저변 확대에 노력하고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