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 사진=풀무원 제공풀무원이 누구나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정기구독 녹즙 제품을 선보인다.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유기농 명일엽을 비롯해 5가지 다채로운 과일을 넣어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 녹즙 ‘채소습관 명일엽’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채소습관 명일엽'은 건강을 위해 녹즙 섭취를 시작하고 싶지만, 쓴 맛에 대한 거부감이나 가격에 대한 부담을 갖고 있던 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채소습관 명일엽'은 여섯 가지 채소와 과일의 최적의 조합으로 간편하게 신선 채소와 과일의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우선, 신선한 유기농 명일엽을 그대로 착즙한 생즙을 담았다. 하늘이 준 유용한 식물이라고 해서 '신선초'라고도 불리는 '명일엽'은 녹즙 음용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풀무원녹즙 스테디셀러 원료 중 하나다.
여기에 사과, 레드자몽, 망고, 패션후르츠, 바나나 5가지 다채로운 과일을 담아 '녹즙'하면 떠오르는 쓴 맛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당류는 10g으로 과일즙의 당류 함량을 걱정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한 병 당 1,800원(130ml)의 가격으로 주 5회 한 달 정기구독을 신청해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용 할 수 있다. 제품은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의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 또는 가정에서 매일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풀무원녹즙 이찬미 PM(Product Manager)은 “신제품 '채소습관 명일엽'은 녹즙 입문자도 손쉽게 녹즙을 즐길 수 있도록 맛과 가격적인 면에서 신경 쓴 제품"이라며 "최근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녹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더 많은 분들이 녹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