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사진=보령시 제공보령시가 기업체 간 협력을 강화하고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관내 기업인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시는 18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김동일 시장과 보령시 기업인협의회(회장 권혁영) 임원, 각 산단 입주기업협의회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근로자 전입률에 따른 특별경영안정자금, 상·하수도 요금, 기업용 전기요금 등 각종 지원시책에 대해 안내했다.
또한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올해 개최될 근로자 한마음대회의 추진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특히, 보령화력 1·2호기 조기 폐쇄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관내 기업 간 소통과 협력 강화 및 보령시 기업인협의회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참석한 임원 모두는 적극적인 활동과 경제 동향 공유 등을 통해 기업인협의회 외연을 확대하고 협력체계를 강화해나가기로 의견을 모았다.
김동일 시장은 “최근 국내외 정세 변화와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기업 경영에 많은 어려움이 뒤따르고 있다”며 “이 난관을 서로 힘을 합쳐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시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