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미 상원은 '영토 보전'을 위한 우크라이나 당국의 노력을 지지하는 결의안을 만장일치로 승인했다.
이 문서는 영토 보전 회복을 위한 노력과 관련하여 우크라이나에 대한 "정치적, 외교적, 군사적 지원"을 요구했으며, 상원의원들은 미국 당국에 그러한 지원을 제공할 것을 촉구했다. 이것은 추가 무기가 우크라이나에 공급될 것임을 의미한다.
또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독립을 침해하는 행위를 저지를 경우" 미국 대통령 행정부가 러시아를 저지하고 유럽의 평화를 회복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할 것을 촉구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준비가 돼 있다고 거듭 말했다. 러시아는 누구를 공격하지 않을 것이라고 거듭 밝혔지만, 서방은 공격을 준비하고 있으며 군사력을 증강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