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검찰 고위 간부 인사 단행…연구위원·검사장 등 신규 보임
법무부는 22일 대검 검사급 검사 32명에 대한 인사를 발표하며, 7명을 신규 보임하고 25명을 전보했다고 밝혔다.이번 인사는 검찰개혁 과제 추진과 검찰 본연 업무 집중을 위해 업무 역량, 전문성, 리더십, 신망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단행됐다.지난해 집단 성명에 참여했던 검사장 일부는 법무연수원 연구위원으로 발령됐으며, 이 중 2명은 ...
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주식회사 태형기업(대표 김태균)이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른 경기침체 등의극복 의미를 담아 김천복지재단에 1,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지난 8일 김충섭 김천시장, 김태균 대표, 박호영 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김태균 대표는 “관내 업체로서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와 고용 불안정에 대한 고통과 손실을 공감한다”며 “이번 기부금이코로나19 극복에 힘써주시는 김천시 모든 분들과 도움이 필요한 복지취약계층에 작게나마 위로와 희망이 되어서 하루빨리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균 대표가 이끄는 주식회사 태형기업은 현재 김천시 남면 소재의 아스팔트콘크리트 및 혼합제품 제조업체로, 도내 건설 인프라 사업뿐 아니라 자원순환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김천시에 이바지하고 있다.
충섭 김천시장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어수선하고도 모두가 어려운 이 상황에서 좋은 의미를 담아 기부금을 전달해준 김태균 대표님 이하태형기업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기부금은 복지재단을 통해더불어 살아가는 행복공동체 김천을 선도하는 데 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