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사진=로레알코리아 제공로레알코리아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세계 암의 날’을 맞아 글로벌 사회 공헌 캠페인 ‘Fight with care’의 일환으로 서울아산병원 암병원 피부암센터에 제품을 기부하기로 하였다.
전 세계 1위*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는 항암 중 피부에 나타나는 불편감을 겪고 있는 환자를 돕기 위해, 서울아산병원 암병원 피부암센터에 제품을 기부한다. 이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항암 과정 중의 환자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로레알코리아의 액티브 코스메틱 사업부 총괄 이윤진 부문장은 “전 세계적으로 암 환자 중 80%가 항암 치료 시, 피부, 모발, 손톱 등의 피부 부작용을 경험한다”라며, “이번 기부를 통해 암 환자들이 더 나은 삶의 질을 영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